티스토리 뷰
목차
24년도 눈물의 여왕에 이은 화제의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가 최종화 단체 관람 이벤트를 진행을 한다고 했었는데요.
너무 인기가 많은 나머지 CGV 홈페이지와 어플이 먹통이 되는 현상이 일어나 예매를 하지 못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발한다고 하니 빠르게 알아보러 갑시다!
선재 업고 튀어 취소표 응모 방법
- 상영작 : 선재 업고 튀어 16화(최종 화)
- 장소 : CGV 용산 아이파크몰
- 응모 기간 : ~5월 26일 11시 59분
- 추첨 인원 : 42명 (1인 1매), 좌석 지정 불가
- 당첨 발표 : 5월 27일
- 결제 금액 : 1000원
- 상영일 : 5월 28일 (화) 19시 50분
본 방송을 같이 보는 만큼 단체 관람은 20시 50분부터 시작하지만 1시간 전에 출연한 김혜윤, 변우석, 송건희, 이승협 배우가 무대인사를 한 뒤 같이 단체 관람을 한다고 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드라마의 배우들과 같이 드라마를 볼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아서 얼른 저도 신청을 해야겠네요!
선재 업고 튀어 취소표 사유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사람들의 관심도가 높다 보니 이벤트가 열려 많은 사람들이 참여를 하려다 보니 대형 영화사인 CGV도 트래픽을 예상하지 못해 발생한 문제로 인해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가이드를 위배했거나, 정상적이지 않은 방법을 통한 예매로 이뤄진 건은 42건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 42석을 추첨을 통해 1인 1매로 양도 불가능하게 지급한다고 하니까 그래도 가능성이 생겨서 다행입니다.
가수들의 콘서트부터 시작해서 암암리에 티켓팅을 해놓고 티켓을 양도하면서 오히려 더 비싼 가격에 파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 콘서트에 가고 싶은 정말 간절한 사람들이 티켓팅에 성공하는 그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